[함양군 소식] 마천·서상면 목욕탕 위탁운영 모집-함양농협 장학금 500만원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8-08 13:18:01

경남 함양군은 오는 16일까지 주민 복지 실현을 위해 운영하는 마천목욕탕과 서상남덕유산목욕탕의 민간 위탁 운영자를 모집한다.

 

▲ 함양군 청사 전경 [함양군 제공]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함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만 65세 군민이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어야 하며, 목욕탕 운영 경험이 있거나 관련 분야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우대받는다.

 

민간 위탁 운영자는 각 공중목욕탕 1곳에만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함양군청 건설교통과 건설행정담당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현재는 목욕탕 운영 시간이 8시간으로 제한돼,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이번 민간 위탁을 통해 목욕 운영 시간대를 늘림으로써 군민 복지를 향상시킬 방침"이라고 전했다.

 

함양농협, 군장학회에 기금 500만 원 기탁


▲ 강선욱 함양농협 조합장이 진병영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7일,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은 군청을 방문해 사단법인 함양군장학회(이사장 진병영 군수)에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선욱 조합장은 "사회환원사업의 하나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함양군장학회가 우리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데 든든한 기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