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참여 프로그램 'bhc 쿠킹클래스' 인기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4-10-28 10:44:52
bhc치킨은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3개월 간의 시범 운영을 거쳐 지난 4월 본격 론칭했다. 매월 신청인원이 모집 정원을 초과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2인 1조가 돼 '뿌링클', '달콤바삭치즈볼' 등을 대표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신메뉴 탄생 비화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4월부터 매월 1~2회씩 진행된 bhc 쿠킹클래스는 장안대학교 프랜차이즈경영과 학생, 다문화가정을 포함한 용산교육복지센터 청소년, 예원유치원 출신 초·중학생 자녀 및 아빠, 이태원글로벌빌리지센터 외국인 유학생 등 현재까지 10개 단체에서 총 20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 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고, 치킨 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도 가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직접 조리한 치킨 메뉴를 비롯해 볼펜과 에코백 등 bhc 치킨 굿즈가 기념품으로 증정됐다.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