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 반려동물 '스페셜 케어 패키지' 출시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2025-05-12 10:46:07

교원그룹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이 휴양과 반려동물 맞춤 상담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이 반려견을 안전하게 맡기고 경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댕쪽이(댕댕이+금쪽이 합성어)'의 문제 행동에 대한 반려동물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교원그룹 제공

 

'스페셜 케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친화 객실 1박과 함께 전문 훈련사가 제공하는 반려견 보딩케어 서비스(1마리·2시간)가 포함돼 있어 보호자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형 문제행동 교정 상담 서비스인 '댕쪽이 상담서비스(20분)'를 통해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갓 구운 크루상과 따뜻한 커피로 구성된 2인 조식과 2500평 규모의 키녹 야외 펫파크와 90평 규모의 실내 펫 파크 무료 입장권, 카페 스니프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교원그룹 키녹 관계자는 "키녹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