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기프트콘으로 책가방 선물하면 '10% 할인'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1-29 11:13:59
빈폴키즈는 설 명절을 앞두고 초등학교 입학생과 재학생의 신학기 책가방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다음 달 12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다. 누구나 편리하게 '기프티콘'을 이용해 책가방을 선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빈폴키즈는 여아, 남아, 고학년 학생을 위한 설날 추천 아이템을 별도로 제안했다.
여자아이에게는 라이트 퍼플 컬러의 올인원 빙키 3 SET 책가방을 추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인 '빙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토대로 꽃 모양 장식을 달았다. 책가방과 함께 보조 가방, 핸드폰 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학교와 학원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자아이에게는 책가방, 보조 가방, 크로스백 등으로 구성된 올인원 체크 3 SET 책가방을 추천한다. 견고한 디자인의 앞 포켓이 포인트로, 하단은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책가방과 보조 가방으로 구성된 투 포켓 몰드형 책가방 2 SET도 인기다.
고학년 아이들을 위해서는 경량성과 수납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내놨다. 넉넉한 사이즈와 멀티 포켓이 있는 △메신저백, 몰드형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는 △클래식 책가방, 나일론 원단으로 가볍고, 가방 앞쪽에 있는 두 개의 포켓과 양 사이드에 추가된 메시 포켓이 있는 △투 포켓 책가방, 가로 31cm, 세로 42cm로 가장 큰 사이즈의 △유틸리티 책가방 등이 대표상품이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