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봄밤' 한지민-정해인 첫 만남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김현민

| 2019-05-21 11:02:55

약국에서의 첫 만남 장면으로 설렘 유발…22일 오후 9시 첫 방송

한지민과 정해인의 첫 만남이 담긴 '봄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 21일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진이 배우 한지민, 정해인의 모습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MBC '봄밤'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한지민, 정해인과 안판석 PD 사단이 함께 그리는 리얼한 멜로 이야기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둔 21일 제작진은 극 중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의 첫 만남을 비롯한 순간의 만남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정인은 지난밤 술기운이 가시지 않은 상태로 약국으로 뛰어 들어가 숙취해소제를 찾았다. 이어 자신의 머리를 묶을 고무줄을 찾는 이정인에게 약사 유지호는 자연스레 노란 고무줄을 건넸다. 유지호는 불쑥 내민 이정인의 손바닥 위에 얼떨결에 약을 뜯어 올려줬다.


계산하기 직전에서야 지갑이 없다는 걸 깨달은 이정인은 다음에 돈을 주겠다며 급기야 "내 전화번호 줄까요"라고 말했다. 유지호는 그런 그를 빤히 바라보며 자신의 전화번호를 읊었다.

유지호는 택시를 타러 나온 이정인을 따라 나와 2만 원을 빌려주며 통성명을 했다. 유지호는 "조심해서 가요. 이정인 씨"라며 인사했고 이정인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처음 만난 남자인 유지호의 전화번호를 외웠다.


설렘을 자아낼 두 사람의 만남이 담긴 '봄밤'은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