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소속사 "모든 일정 중단, 즉시 귀국" [공식입장]

김현민

| 2019-03-12 10:44:21

메이크어스 "연락 취하고 있지만 사실 관계 파악 어려워"

몰카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유포해왔다는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미국서 귀국한다.

 

▲ 12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가 미국 체류 중인 소속 가수 정준영이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뉴시스]

 

12일 오전 정준영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배포해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며 사과했다.

 

이어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으며 귀국하는 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다"고 전했다.

 

전날 SBS는 정준영이 여성과의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한 영상을 승리 등 남자 연예인 등을 포함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공유해왔다고 전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정준영에게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다음은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