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4-05-21 10:20:40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민감 피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다.
 

▲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아모레퍼시픽 제공]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어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과 '왓슨(Watsons)'에도 입점한다.

태국 시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라인의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준다. 이 제품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태국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아모레 측 설명이다.

에스트라는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하는 현지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태국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28일에는 태국 방콕 대형 쇼핑몰 중 하나인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