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유니클로 X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출시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4-11-06 10:54:29

유니클로(UNIQLO)는 '호기심 어린 눈(An Eye for Curiosity)'을 주제로 한 '2024 겨울 유니클로 X 안야 힌드마치(UNIQLO X ANYA HINDMARCH)'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4 겨울 유니클로 X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출시.[유니클로 제공]

 

이번 컬렉션은 안야 힌드마치의 유쾌한 감성과 장인정신이 유니클로의 기능성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컬렉션 최초로 선보이는 아우터 웨어는 유니클로의 차세대 고기능성 충전재인 퍼프테크(PUFFTECH)로 만들어졌다. 소매에 작은 포켓을 추가하여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갖췄다.

유니클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키즈용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우측 소매에 엄지손가락을 뺄 수 있도록 만든 썸홀(thumbhole)에는 입 모양을 나타낸 자수가 있다. 가슴에 수놓아진 안야 힌드마치의 시그니처 눈동자 자수와 함께 웃는 얼굴을 형상화한다.

니트웨어는 니트 패치가 특징인 캐시미어 스웨터 및 자수 스티치가 특징인 메리노 스웨터가 출시된다. 눈동자 자수가 돋보이는 100% 캐시미어 니트 비니와 암 워머, 히트텍 소재의 니트 미튼과 니트 스톨, 양말 등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22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