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KB캐피탈과 취약계층 아동에 7000만원 기부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2025-11-28 10:26:34

맘스터치는 KB캐피탈과 함께 총 7000만 원 규모의 후원금을 관악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맘스터치와 KB캐피탈이 함께 하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외식 상품권 및 문화생활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건강한 한 끼인 햄버거를 전달한다. 경제적 이유와 동행의 어려움으로 제한됐던 문화활동의 기회를 함께 제공키로 했다.

 

▲(왼쪽부터)문혜숙 KB캐피탈 고객전략본부 전무, 김성식 관악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김연일 맘스터치 가맹사업부문장. [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이번 행사 기부금은 맘스터치와 KB캐피탈이 공동 출연으로 기금을 조성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추진됐다.


이번 후원으로 관악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25개 센터 내 약 800명의 아동들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매월 1회 열리는 '햄버거데이'를 통해, 인근 맘스터치 매장에서 버거를 제공받게 된다. 멀티플렉스 영화 관람 등 단체 문화활동도 지원받는다.

맘스터치는 취약계층 및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2월에는 서울 중구청과 함께 저소득층·다문화가정 아동 청소년 100명에게 맘스터치 상품권을 전달하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2023년에도 강동구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소외계층 어린이 150명에게 맘스터치 상품권을 선물하는 나눔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