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부산 시댁 방문기 '최고의 1분' 기록

박동수

| 2018-10-02 10:07:45

분당 최고 시청률 9.9%…동시간대 1위

▲ 1일 방송에서 한고은은 추석을 맞아 남편 신영수와 함께 부산을 찾았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월요일 야간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방송한 SBS '동상이몽2'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8.5%, 분당 최고 시청률은 9.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추석을 맞아 남편 신영수와 함께 부산을 찾았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재래 시장에서 큰어머니와 시어머니를 만나 경상도식 명절 음식 재료 장보기에 나섰다. 살갑게 팔짱을 끼고 장을 보는 한고은을 보며 큰어머니는 시장에서 상인과 행인들에게 자랑 퍼레이드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장보기를 마친 후 집에 도착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대가족과 인사를 나눴다. 한고은은 미국식으로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에게 따뜻하게 포옹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대가족이 둘러앉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장면, 무뚝뚝해 보이던 시아버지의 속내 공개 등 훈훈한 가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동시간대 방송한 'MBC 스페셜'은 3.2%, KBS2 '안녕하세요'는 3.0%,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3%, tvN '선다방'은 1.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KPI뉴스 / 박동수 기자 pd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