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제공] 가족사진 공모전 시상-고암면 새마을단체 반찬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07-05 10:45:50
경남 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4일 '다양한 가족이 행복한 창녕, 가족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창녕군은 예비 심사와 최종 심사를 통해 최우수 1가족, 우수 3가족, 장려 6가족 총 10가족을 선정해 시상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한 가족은 "이번 공모전 참여로 가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이 됐고, 소중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정동명 창녕군가족센터장은 "다양한 가족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가족의 행복을 지원하는 창녕군가족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녕군, 고암면 새마을 사랑 전하는 맛있는 반찬나눔 행사
창녕군 고암면은 4일 고암면 새마을 3단체에서 '사랑을 전하는 맛있는 반찬 나누기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물김치, 콩자반, 진미채, 계란 등 다양한 반찬을 준비해 고암면 17개 마을의 소외된 이웃 44가구에 전달됐다.
고암면 새마을 3단체는 매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김장, 떡국, 밑반찬 등을 준비하며 사랑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조병준 고암면 새마을협의회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준비한 반찬과 함께 우리의 마음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