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조병규, 류준열-혜리 이은 연예계 공식 커플

김혜란

| 2019-02-21 11:00:55

드라마 메이킹 영상서 보인 '연인 케미'
한차례 열애설 부인…결국 "사귀고 있다"

김보라 조병규가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드라마에서의 인연이 '현실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 계보를 잇게 됐다. 


21일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 확인 결과 김보라가 조병규와 사귀는 것이 맞다"며 이번 달 초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 'SKY 캐슬' 포상 휴가에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함께 찍은 사진을 서로의 SNS에 게재했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이날 한 매체는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보라와 조병규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포상 휴가에서 돌아온 다음 날인 지난 15일에 다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팔짱을 낀 채 다정하게 길을 걷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SKY 캐슬' 메이킹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고 한 장면이 포착돼 김보라와 조병규는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유튜브 'JTBC 드라마' 캡처]

 

앞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드라마 출연으로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SKY 캐슬'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고 한 장면이 네티즌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것. 

 

일명 '네티즌 수사대'는 류준열과 혜리가 열애 공개 전 한 시상식서 보였던 모습과 겹친다며 김보라와 조병규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지적했다. 

 

▲ 류준열-혜리 커플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 이전에 한 시상식서 '연애 징조'를 보여 화제가 됐다. [tvN '10어워즈' 방송 캡처]

 

당시 무대에 오르는 과정서 류준열은 무의식중에 혜리를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손을 잡았고 이에 혜리는 재빠르게 손을 뿌리치며 상황을 무마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귀는 것이 확실하다"며 둘의 연인 관계를 점쳤고 이는 사실로 밝혀진 바 있다.   

 

결국 이날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 사실 공식 인정으로 혜리-류준열과 함께 '사랑은 거짓말 못 하는 연예인 커플'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