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연예 한밤' 방탄소년단 美 'SNL' 컴백 무대 공개

김현민

| 2019-04-16 10:19:48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 최초 전파
방탄소년단 인형 출시에 팬들 관심 집중

'본격연예 한밤'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컴백 방송을 공개한다.


▲ 16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방탄소년단의 미국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SBS 제공]


16일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2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가 전파를 탄다.


이번 앨범 발매 직후 뮤직비디오 최단시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운 방탄소년단은 남다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미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SNL'에서 최초로 펼친다.

일부 팬들은 방탄소년단을 보기 위해 미국 뉴욕의 방송국 앞에서 무려 일주일 가까이 노숙을 하기도 했다. 이들은 방탄소년단의 신곡 무대를 직접 관람하고 다른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국내 팬들은 한동안 유명 인형 제작사의 BTS 인형 출시 소식에 주목했다. RM의 보조개, 지민의 입술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생김새를 완벽히 재현한 부분 사진이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공개된 완성본은 예상을 벗어난 낯선 모습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인형의 기존 이목구비를 지우고 다시 그려 넣는 리페인팅 열풍이 불었다.

이와 함께 모 작가가 만든 멤버 뷔 인형이 뷔와 똑같은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한밤' 제작진은 그를 직접 만나 제작 과정을 들었다. 6개월 만에 완성한 인형을 두고 그는 자신의 인형이 뷔와 닮은 이유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소식이 담긴 '본격연예 한밤'은 1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