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후원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4-03-17 10:35:25
마스터카드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이 3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공식 결제파트너로서 신한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마스터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를 통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고객에게 MLB 서울 시리즈 경기를 고척돔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했으며, 4월 말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시리즈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카드의 정석'으로 대표되는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모든 우리카드 상품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금액에 따라 서울 시리즈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박경진 마스터카드 동북아시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25년 이상 이어온 마스터카드와 MLB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직관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야구팬들이 서울 시리즈를 경험하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최고의 순간을 만끽하기를 바라고, 마스터카드는 앞으로도 카드사들과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