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가족 돌봄 아동' 위해 초록우산에 500만원 기부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4-01-29 11:13:50

잡코리아는 지난 23일 초록우산에 '가족 돌봄 아동'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 (왼쪽부터)한영은 잡코리아 문화추진단, 신홍섭 잡코리아 피플실 이사, 황진아·김하영 잡코리아 문화추진단, 신정원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 본부장이 후원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잡코리아 제공]

 

잡코리아가 초록우산에 기부한 후원금은 구성원이 함께 참여하는 ESG 경영 실천과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한 '스타 보내기' 액트 챌린지(ACT Challenge)를 통해 마련됐다.

 

스타 보내기는 임직원들이 사내 네트워크망인 인트라넷을 통해 응원이나 칭찬, 감사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는 행사다. 액트 챌린지의 액트는 사과(Apology), 칭찬(Compliment), 감사(Thanks)의 약자다. 임직원 간 응원과 격려의 표현을 행동으로 옮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잡코리아는 지난해 스타 보내기 목표 누적 수 1만 6000개를 달성하며 이번 후원금 지원에 나섰다.

후원금은 11세부터 18세 이하 가족 돌봄 아동과 그 가족의 생활 안정을 위한 생계·주거·학습 및 의료 등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또 진로 및 취업 지원 등 자립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자립생활과 사회 참여 지원을 위해 후원금이 쓰일 수 있어서 뜻깊고, 후원을 위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에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