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 연 7% '챌린지 미니저축보험' 10월 1일 출시
황현욱
wook98@kpinews.kr | 2023-09-27 10:57:27
KDB다이렉트보험이 소액으로 부담 없이 목돈 마련에 활용 할 수 있는 '(무)챌린지 미니저축보험'을 오는 10월 1일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챌린지 미니저축보험'은 △만기까지 유지 시, 적립 이율이 두 배가 돼 최고 연 7% 확정 이율을 지급 △계약을 한달 이상만 유지해도 원금 이상의 해약 환급금을 보장 △만기 수익자를 본인 외 가족 지정이 가능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 선물하기'라는 컨셉을 갖고 있다.
이번 상품의 보험 기간은 1년 만기며, 기본 보험료는 월 1만 원 이상 20만 원 이하다.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60세로 자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사회 초년생 또는 2030세대가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목돈 마련의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KDB생명은 '챌린지 미니저축보험'의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DB다이렉트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고, KDB다이렉트 홍보 영상을 다운로드해 해당 영상을 자신의 카카오톡 '펑'에 업로드한 후 캡쳐 이미지를 KDB다이렉트 인스타그램 DM으로 송부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시중 은행의 1년 만기 적금 상품은 높은 우대 금리를 받는 조건이 까다로운데 비해 '챌린지 미니저축보험'은 조건 없이 최대 7%의 이자를 제공한다"라며 "보험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가족 및 지인을 위한 단기 목적자금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