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힐링 페스티벌 "도심속에서 하와이 느껴보세요"

이종화

| 2019-07-25 09:53:18

서울 용산에 위치한 복합쇼핑공간 아이파크몰은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4층 ‘더 테라스&더 가든’에서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하와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페스티벌(Aloha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더 테라스&더가든’은 아이파크몰이 지난 4월, 리모델링을 거쳐 선보인 ‘어반네이처(Urban Nature)’ 콘셉트의 핵심이 되는 공간이다.


▲ 용산에 위치한 복합쇼핑공간 아이파크몰은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4층 ‘더 테라스&더 가든’에서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하와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페스티벌(Aloha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제공]


‘어반네이처(UrbanNature)’는 도심을 뜻하는 ‘어반(Urban)’과 자연을 뜻하는 ‘네이처(Nature)의 합성어로, 도심에서 경험하기 힘든 자연 환경과 안락한 분위기를 담아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로 HDC아이파크몰의 정체성과 비전을 담아냈다.

‘더테라스&더가든’은 푸른 잔디와 담쟁이 덩굴, 나무 그리고 나무 벤치 등 자연 속 쉼터를 그대로 들여놓았으며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서 용산의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사진전과 플리마켓, 각종체험 및 힐링존,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야외 공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날씨 속에서 잠시나마 생활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와이의 대표작가인 헤더 브라운(HeatherBrown)의 작품 전시가 함께 진행돼 페스티벌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서핑’을 메인 테마로 선정해 실제 서핑 전 실시하는 서핑 기초강습과 랜드 서핑 체험, 하와이 바다와 서핑을 테마로 하는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잔잔하고 밝은 인디 뮤직 버스킹과 ‘위즈덤하우스’의 유명 저자 북 콘서트도 진행돼 페스티벌을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HDC아이파크몰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 몰캉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이번 알로하 페스티벌을 통해 도심 속에서 여름 하와이 바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며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체험활동과 즐길 거리, 볼거리 등을 선보이며 도심 속 대표 복합쇼핑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