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힐링 페스티벌 "도심속에서 하와이 느껴보세요"
이종화
| 2019-07-25 09:53:18
서울 용산에 위치한 복합쇼핑공간 아이파크몰은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4층 ‘더 테라스&더 가든’에서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하와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페스티벌(Aloha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더 테라스&더가든’은 아이파크몰이 지난 4월, 리모델링을 거쳐 선보인 ‘어반네이처(Urban Nature)’ 콘셉트의 핵심이 되는 공간이다.
‘어반네이처(UrbanNature)’는 도심을 뜻하는 ‘어반(Urban)’과 자연을 뜻하는 ‘네이처(Nature)의 합성어로, 도심에서 경험하기 힘든 자연 환경과 안락한 분위기를 담아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로 HDC아이파크몰의 정체성과 비전을 담아냈다.
‘더테라스&더가든’은 푸른 잔디와 담쟁이 덩굴, 나무 그리고 나무 벤치 등 자연 속 쉼터를 그대로 들여놓았으며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서 용산의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사진전과 플리마켓, 각종체험 및 힐링존,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야외 공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날씨 속에서 잠시나마 생활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와이의 대표작가인 헤더 브라운(HeatherBrown)의 작품 전시가 함께 진행돼 페스티벌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서핑’을 메인 테마로 선정해 실제 서핑 전 실시하는 서핑 기초강습과 랜드 서핑 체험, 하와이 바다와 서핑을 테마로 하는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잔잔하고 밝은 인디 뮤직 버스킹과 ‘위즈덤하우스’의 유명 저자 북 콘서트도 진행돼 페스티벌을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HDC아이파크몰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 몰캉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이번 알로하 페스티벌을 통해 도심 속에서 여름 하와이 바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며 “아이파크몰은 다양한 체험활동과 즐길 거리, 볼거리 등을 선보이며 도심 속 대표 복합쇼핑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