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소식] 여중생 미스트롯 오유진 홍보대사 역할 톡톡-목공예 수강생 모집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3-20 10:43:08

경남 진주시는 19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 홍보대사인 오유진의 TV조선 '미스트롯 3' 미(美)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 진주시 홍보대사인 오유진의 TV조선 '미스트롯 3' 미(美) 수상을 축하 진주시 방문 [진주시 제공]

 

현재 진주여중에 재학 중인 오유진은 지난 2021년 3월 진주시 최연소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미스트롯3'에 출연해 3위에 해당하는 '미'를 수상하며, 진주시의 이름을 전국에 알렸다. 

 

이날 축하의 자리에는 조규일 시장을 비롯해 한국예총 진주지회 주강홍 지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조규일 시장은 "진주가 보석 중의 보석인데, 오유진 양이 진주 속의 보석이 되었다. 앞으로도 예향 진주를 알리도록 힘써 달라"고 격려했다.

 

진주목공예전수관, 4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목공예전수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리플릿 

 

진주목공예전수관은 20일부터 29일까지 4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8년 개관된 진주목공예전수관은 목공예 문화의 저변 확대 및 진주 소목의 전통을 계승하고 현대의 일상과 조화롭게 지속 발전하기 위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모집 프로그램은 전통 짜맞춤가구 및 현대 짜맞춤가구, DIY 생활가구, 스크롤쏘, 목선반 & CNC, 목조건축 시공실무, 목공캠핑, 소품 & 카빙 등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