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소속사 UAA "이혼 절차 중…사유는 성격 차이" [전문]

김현민

| 2019-06-27 10:25:07

송중기 법률대리인 "26일 이혼 조정 신청서 접수"

배우 송혜교가 남편인 배우 송중기와의 이혼 소송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27일 배우 송중기(오른쪽)가 아내인 배우 송혜교와의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시스]


27일 오전 송혜교 소속사 UAA는 공식 입장문을 내고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며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며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 박재현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내고 "송중기 씨를 대리해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알렸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4월 종영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듬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다음은 송혜교 소속사 UAA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