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10-16 09:47:27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이장군'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홍이장군은 정관장의 어린이 브랜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이장군의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한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 초등학생을 위한 3단계는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와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기념해 어린이 그림 대회를 연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정관장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만 3~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순간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응모 주제에 맞춰 8절 도화지 규격에 창작한 작품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12월에 발표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100개 이상의 작품을 선정해 상금과 상패를 시상하고 홍이장군 제품 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몸에 좋은 홍삼을 아이들에게 먹이면 좋을 것이라는 부모의 마음에서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삼에 연령별 부원료를 더했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