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쇼핑몰 "추석 시즌 신속배송"…2시간 '퀵배송' 인기

이종화

| 2019-08-29 09:45:45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 온라인쇼핑몰이 추석을 맞이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


압력밥솥, 전기팬, 조리도구 등 명절음식 준비에 도움을 주는 주방가전과 연관 상품부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등 가족선물로 좋은 가전에 이르기까지 빠른 배송 서비스 적용 범위를 늘렸다. 소비자들은 명절 시즌 택배 업체 마감 걱정 없이 원하는 상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빠른 배송 서비스는 ‘스마트퀵’, ‘스마트픽’, ‘오늘배송’ 서비스다. 상품을 주문한 뒤 2시간 이내로 퀵서비스로 배송 받는 ‘스마트퀵’, 주문 상품을 수령하고 싶은 시점과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 온라인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이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 빠른 배송 서비스는 ‘스마트퀵’, ‘스마트픽’, ‘오늘배송’ 서비스다. ‘스마트퀵’, ‘오늘배송’ 서비스는 추석연휴 시작 전날인 9월11일까지, ‘스마트픽’ 서비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오늘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낮 12시 이전까지 주문을 접수하면, 당일 가전상품을 출고해 그날 오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퀵’, ‘오늘배송’ 서비스는 추석연휴 시작 전날인 9월11일까지, ‘스마트픽’ 서비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은 ‘스마트퀵’ 서비스 적용 상품을 기존 청소기, 핸드블렌더, 무선이어폰 등 기존 280여개에서 태블릿,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TV 등 가족선물로 좋은 가전을 추가해 총 320여개로 늘렸다. 추석시즌 중에 주문한 상품을 주문 당일 2시간내로 배송 받으려면, 9월 11일 오후 4시 30분까지 ‘스마트퀵’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김영석 온라인지원팀장은 “명절시즌 배송 물량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이 계획한 시점에 원하는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명절 시즌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른 배송 서비스 적용 범위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은 9월15일까지 추석 테마관을 운영한다. 가족선물로 좋은 상품이나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특히 명절 선물 구매를 염두에 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효도선물, 조카선물, 대량 구매 품목을 소개하는 한편, 대량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견적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