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소식] 이승화 군수 전국체전 응원 인증샷-삼장면 일일카페 수익금 기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8-13 10:22:47

이승화 경남 산청군수가 10월 김해 일원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의 성공개최를 응원했다.

 

▲이승화 군수와 김수한 군의장, 권희성 체육회장이 전국체전을 응원하는 인증샷을 하고 있다. [산청군 제공]

 

13일 산청군에 따르면 이승화 군수는 전날(12일) '2024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개최지인 김해시를 시작으로 도지사와 시군 단체장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하는 행사로 산청군은 12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이승화 군수는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 권희성 산청군체육회장과 함께 경남에서 열리는 양대 체전의 성공을 기원하고 도민과 군민의 관심을 요청했다. 

 

삼장면 바리스타, 일일카페 수익금 기부


▲ 삼장면 바리스타들이 일일수익금을 이웃돕기용으로 기부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청군 제공]

 

산청군 삼장면은 기초생활거점조성 지역역량강화사업 일환으로 양성한 바리스타들이 100여 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대포숲 가요사랑콘서트에서 성과공유회 일일카페를 열고 거둔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강순임 바리스타(대포마을)는 "작은 금액이지만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더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삼장면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