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대봉산휴양밸리 동절기 휴장 안내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12-16 11:50:02

경남 함양군은 14일 저녁 고운체육관에서 '2023 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 

 

▲ 14일 함양군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해 김태호 국회의원, 박용운 군의회 의장, 송호찬 함양교육장, 안병명 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한 해 동안 지역 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표창하고, 체육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시상식에서 군의회 의장 표창으로는 함양군소프트테니스협회 문성열 회장, 병곡면체육회 김용원 회장이 수상했다. 국회의원 표창으로는 체조협회 이갑연 사무국장, 군수 표창은 함양군 게이트볼협회와 마천면체육회가 수상했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동절기 임시휴장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휴장 안내문 [함양군 제공]

 

국내 최고의 산악형 힐링 관광지를 표방하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동절기 안전점검과 시설 개선을 위해 휴장에 들어간다.

 

모노레일과 집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대봉스카이랜드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숙박과 야영을 즐길 수 있는 대봉캠핑랜드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각각 휴장한다.

 

함양군은 총연장 3.93㎞에 이르는 모노레일 선로와 3.27㎞에 달하는 집라인 5개 코스에 대한 정밀 안전점검을 포함해 선로 주변 경사구간 지반 점검 및 선로 선형 개선을 시행할 계획이다. 

 

대봉산휴양밸리는 월 정밀점검 1회, 주 점검 1회, 매일 실시하는 일일점검 등 총 3단계의 안전점검을 통해 올해 단 1건의 안전사고 없이 운영됐다.

 

특히 2021년 4월 개장 이후 누적방문객은 60만 명, 총매출은 58억 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올리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