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청년 창업 마케팅 지원-진병영 군수 국민의힘 복당 신청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3-20 16:46:11
경남 거창군은 오는 29일까지 '2024년 청년 창업 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기존의 홈페이지 구축과 동영상, 로고디자인 제작 등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지원에 옥외 광고판 등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내용을 추가해 확대됐다.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거창군 청년(19~45세) 예비 창업자이거나 2023년 1월 1일 이후 창업한 자는 참여할 수 있다. 사업이 끝날 때까지 거창군에 주소를 유지해야한다.
자세한 내용은 거창청년사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진병영 군수, 국민의힘 복당 신청…표주숙·권영식 군의원 함께
진병영 함양군수가 19일 국민의힘에 복당을 신청했다. 진 군수는 지난 2022년 6월 지방선거를 한 달여 앞두고 군수 경선에서 공천 배제되면서 탈당해 무소속으로 출마해 당선됐다.
또 무소속 표주숙 거창군의원과 권영식 합천군의원도 함께 국민의힘에 입당서를 제출했다.
표 의원은 무소속으로 당선됐다가 1년 9개월 만에 친정으로 복귀했다. 권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으로 출마해 당선됐지만 정치적 입장으로 탈당해 무소속으로 지내오다 이날 국민의힘에 합류했다.
입당원서는 지역구 사무소를 거쳐 국민의힘 경남도당에 제출된다.
동반 복·입당에 대해 이들은 "변화라는 더 큰 가치를 위해 힘을 보태고 '국민에게 힘을 주고, 국민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정당'이 되도록 신성범 후보의 총선 압승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작은 밀알이 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