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비법으로 시서스 가루 소개한 주부 피트니스 모델
김현민
| 2019-08-30 09:45:30
'오늘 저녁'에서 피트니스 모델 조은나 씨가 다이어트 비법으로 시서스 가루를 소개했다.
지난 6월 24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의 '톡톡이브닝' 코너에서는 SNS 3만 팔로워를 두고 있는 주부 피트니스 모델 조은나 씨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나 씨는 후배와 함께 음식점에서 피자 두 판에 크림파스타까지 총 4000kcal에 달하는 음식을 브런치로 먹었다.
제작진이 "몸매 관리해야 하는데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냐"고 물었고 조은나 씨는 "괜찮다. 대회 준비할 때는 식단 관리를 타이트하게 하지만 지금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운동해서 괜찮다"고 답했다.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간 그는 물에 갈색 가루를 타서 마셨다. 그는 갈색 가루를 탄 음료에 관한 질문에 "다이어트에 좋다는 시서스 가루"라고 밝혔다.
임후란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식욕 수치는 개인마다 다른데 호르몬이 불균형하면 더 식욕을 조절하기 힘들다"며 "시서스 가루의 성분인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은 '해피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의 분비를 촉진해 폭식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SNS 스타답게 운동영상을 공유하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조은나 씨는 "저희는 피트니스 모델이기도 하고 다이어트를 자주 반복한다"며 "그럴 때마다 식욕 조절이 정말 중요한데 그 때마다 도움을 주는 게 이 시서스 가루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