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유튜브 채널 개설…첫 영상 138만뷰 돌파
권라영
| 2019-05-17 10:25:25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며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백현은 지난 16일 트위터에 "큥튜브 오픈했다"는 글을 올리면서 유튜브 채널 개설 사실을 알렸다. 이어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 달라"면서 "6시 첫 영상"이라고 예고했다.
백현은 약 1시간 뒤 "내 이름을 검색해도 유튜브 채널이 안 나온다"면서 유튜브 채널 링크를 직접 올렸다. 그는 또 "아직 초보라서 그런가 보다"면서 "화이팅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오후 6시 백현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브이로그는 17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138만 회를 넘겼다.
1분 44초의 짧은 영상은 백현이 운전석에 앉아 안전벨트를 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친구들과 함께 카페를 찾은 백현은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눈다.
백현은 "간만에 집돌이가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 커피 한잔하고 들어왔다"고 설명하면서 "첫 영상 촬영하는 거라 미숙하지만 점점 늘어가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그는 댓글로도 "너무 짧다"면서 "앞으로 더 발전해서 열심히 해보겠다"고 남겼다.
영상을 본 팬들은 "짧아도 좋다", "너무 귀엽다", "이런 걸 공짜로 봐도 되냐" 등 댓글을 남기며 백현의 유튜브 채널 개설을 환영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