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조병규, '해피투게더4'서 열애설 정면 돌파
권라영
| 2019-01-30 10:30:03
'스카이캐슬'에 출연중인 김보라(김혜나 역)와 조병규(차기준 역)가 과거 휩싸였던 열애설을 해명한다.
3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JTBC 'SKY캐슬'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혜윤, 김보라, SF9 찬희, 김동희, 조병규, 이지원이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29일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을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C 전현무가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이 있었냐"고 묻자 김보라는 "맞다"고 대답했다.
이어 MC들이 "조심스러운 질문"이라며 "두분이 어떻게…"라고 말하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말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앞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3일 공개된 '스카이캐슬' 메이킹 영상이 발단이 됐다. 일부 시청자들은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는 듯한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조병규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궁금해하시는 거 이야기해 드리겠다"면서 "연애 안 한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서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에 대한 언급 외에도 명장면 재연, OST인 '위 올 라이'에 맞춘 찬희의 댄스 등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