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사천스포츠클럽 송년의 밤-어린이 목재 체험교실 시범운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12-25 09:41:22
경남 사천스포츠클럽(회장 정철용)은 지난 20일 사천국민체육센터에서 스포츠클럽회원, 가족,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스포츠클럽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과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과를 알리는 상호 간 소통의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송년의 밤은 종목별 우수회원상, 직원상, 감사패 전달과 스포츠육성 장학금 전달 등 1부 행사와 종목별 작품발표, 직원들의 축하공연 등 2부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성금(200만 원)을 기탁식도 함께 열려 따뜻한 연말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사천시, 찾아가는 목재 체험 교실 시범 운영
사천시는 지난 21일 시청 직장어린이집(원장 김영희) 원생 15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목재 체험 교실'을 시범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교실은 아이들이 직접 목재 소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해 목재에 대한 이해도 및 친근감을 높이고,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자연의 소중함도 알고 나무처럼 따뜻한 인성과 유연한 마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면서 이번 목재 체험교실 행사를 마련했다"며 "목재에 대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더 많은 체험행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