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1위' 할시, 방탄소년단 신곡 피처링 참여

권라영

| 2019-04-08 10:35:23

신보 타이틀곡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그룹 방탄소년단이 가수 할시(Halsey)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 방탄소년단이 8일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히트 유튜브 캡처]


방탄소년단은 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할시가 티켓 박스 안에 있다가 나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할시는 방탄소년단의 곁을 지나쳐가고, 이어 강렬한 조명 앞에 서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할시의 피처링을 알리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글로벌 팬들을 위해 노래의 공개일시를 한국시간과 미국시간으로 적은 점이 눈에 띈다.

방탄소년단의 티저 영상에 등장하면서 피처링 소식을 전한 할시는 2015년 데뷔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정규 2집이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하고, 지난해 발매한 싱글은 빌보드 핫100 정상에 오르는 등 차세대 여성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 할시는 지난해 공연을 위해 내한했을 당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할시 인스타그램 캡처]


특히 2016년 발매된 체인스모커스의 곡 '클로저'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국에서도 인지도를 높였으며, 지난해에는 첫 내한공연으로 한국 팬들과 만났다. 당시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방탄소년단과 할시가 함께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담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