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넛, 코요테 공연...2027 충청 U대회 D-2 기념 페스티벌

박상준

psj@kpinews.kr | 2025-08-06 09:13:46

8일 저녁 세종호수공원...대회 종목 체험행사도 열려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D-2년 기념 '흥이나유 페스티벌'이 8일 저녁 세종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충청권 하계유니버시아드 포스터.[KPI뉴스 자료사진]

 

2027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독일 라인-루르 유니버시아드대회 폐회식에서 차기 개최지로서 대회기를 인수한 것을 기념하고, 본격적인 대회 준비의 시작을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려대 호익응원단 루터스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여는 페스티벌은 홍보대사 김태균(전 프로야구 선수) 씨의 축하 및 응원메시지, 대회기 전달, 축하공연, 불꽃놀이 순으로 진행한다.


축하공연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혼성그룹 '코요태'와 록밴드 '크라잉넛'이 출연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대미를 장식할 화려한 불꽃놀이는 2027 충청 U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행사 시작 전인 오후 5시부터는 대회 종목 체험(양궁·육상·농구·탁구·골프)과 충청권 대학 참여 체험 프로그램(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크로마키 촬영)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강창희 조직위원장은 "흥이나유 페스티벌에 많은 충청 시민들이 함께해 충청의 멋과 흥을 만끽하고,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