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오는 10월 말까지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 판매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9-26 09:36:55
신한투자증권은 만 19세~39세 청년층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을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RP는 주로 국공채, 지방채, 통안채 및 우량 등급 회사채 등을 담보로 일정 기간이 경과한 후 약속된 이자와 원금을 지급하는 '환매를 조건으로 한 채권'을 말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8월 이틀 만에 완판된 '적립식 특판 RP'의 흥행에 이어 규모를 확대해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의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선착순 4000명까지 연령 이외 별도 가입 제한 없이 신한알파 앱으로 가입 가능하다. 다만 지난 8월 적립식 특판 RP 가입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월간 최소 10만 원에서 50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6개월간 인당 최대 300만 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고 중도 해지 시 세전 연 1.0%가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행복하자는 신한금융그룹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재테크와 투자 상품에 관심이 많은 청년층 고객들에게 월 적립식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투자 습관을 기르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