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임직원과 플로깅 진행

정현환

dondevoy@kpinews.kr | 2023-10-24 10:03:48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지난 20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임직원 20여 명과 함께 플로깅(Plogging, 걷거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봉사활동)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지난 20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임직원 20여 명과 함께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플로깅을 진행하고, 금천구 관내 재가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생일 축하 봉사활동을 하는 등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

 

이번 플로깅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에서 진행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Mercedes-Benz GREEN+)’ 일환으로 기획된 전사적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이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들이 친환경적인 생활 습관을 기르고, 환경 보호에 있어 책임감 있게 행동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코리아 임직원들은 약 3시간 동안 반포 한강공원 인근 산책로와 잔디밭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박상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부사장은 “지속가능성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