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로 분장한 하윤수 부산교육감…아동양육시설 찾아 선물꾸러미 한아름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3-12-22 09:16:49

21일, 산타 복장으로 아침 출근 직원 선물 이어 저녁엔 어린이들과 시간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할아버지 복장으로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 하윤수 교육감이 21일 아동양육시설을 찾아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22일 부산시교육청에 따르면 하윤수 교육감은 전날(21일) 저녁 사하도서관과 업무협약을 맺어 평생교육을 지원받고 있는 애아원을 방문해 직원 및 원생 3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산타 나눔Day!'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하 교육감은 아동양육시설 곳곳을 둘러보며 아이들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살펴본 후,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등 의견을 청취했다.

 

하 교육감은 산타할아버지로 변신해 원생들에게 학습 꾸러미를 전달하고, 가위바위보 게임과 수수께끼 풀기 등을 하며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하윤수 교육감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항상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현장에서 주는 의견을 경청하고 아이들의 보육 및 교육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 교육감은 이날 아침에는 산타 복장을 한 뒤 시교육청 로비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일일이 나눠줘 훈훈한 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 하윤수 교육감이 21일 아동양육시설을 찾아 함께 놀이 게임을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