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김성령이 연극 '미저리'서 맡은 역할 이름은?
김현민
| 2019-07-11 09:05:57
김영철 "녹색창서 '연극 미저리' 검색"
▲ 11일 방송된 MBC '김영철의 파워FM'에 배우 김성령(오른쪽)이 출연해 김영철과 얘기 나누고 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철파엠'에서 배우 김성령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의 배역이 퀴즈로 소개됐다.
11일 아침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김성령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김성령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를 언급하며 "대사량이 엄청나다는 기사를 봤다"고 전했다. 김성령은 "지금까지 했던 연극 중에 대사량이 가장 많다"고 호응했다.
대사를 다 외웠냐는 질문에 김성령은 "다 외웠는데 중간중간에 깜빡깜빡해서 걱정이다"고 답했다. 김영철은 "안 된다. 지금 3일밖에 안 남았는데. 가장 안 외워지는 부분이라도 있냐"고 질문을 이어갔다.
김성령은 "가끔 제가 말실수를 하지 않냐"며 "안 외워져서 그런 게 아니라 나이도 있고 헛말이 나오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은 청취자를 상대로 깜짝 퀴즈를 출제했다. 그는 "녹색창에 '연극 미저리'를 검색하면 출연진인 김성령 씨 이름 밑에 역할의 이름이 나오는데 '미저리'에서 김성령 씨는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맞혀달라. XX 윌크스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애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