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 고백' 이용진 전격 공개

박지은

| 2018-10-04 08:57:37

라디오스타 출연한 개그맨 이용진 전격 공개
녹화 중 '자이언트핑크 고백'에 여친 있다고 답해
▲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이용진 [MBC 화면]
 

훈남 개그맨 이용진이 인기 가수 자이언트핑크의 고백을 공개하고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용진은 지난 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이언트핑크가 자신에게 공개적으로 고백을 해왔다고 털어놓아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녹화 중이었는데 (그의 고백으로) 깜짝 놀랐다. 이런 일을 처음 겪었다. 당황스러웠다.”면서 자이언트 핑크의 고백에 대해서 “멋있더라. 표현 방식이 존경스러웠다.”고 말했다.

당시 이용진은 자이언트 핑크의 고백을 들은 지 약 1시간 만에 여자친구가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고 말했다.

 

▲  인기 가수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이용진은 “나는 솔직한 편이다.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봤을 때 한번도 없다고 한 적 없다. 있으면 있고 없으면 없는 것”이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 하길래 그에 대한 피드백을 한 것이다. 일부러 철벽친 것 아니다.”고 말했다.

김국진은 이에 대해 이용진에게 “지금 여자친구랑 결혼할 생각이냐?”고 물었고, 이용진은 “일단은 생각 하고 있다. 6년을 사귀었으니까.”라면서 “‘라디오스타’를 계기로 좀 더 잘 돼서 결혼 준비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