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온·오프라인에서 '29홀리데이' 진행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2023-12-08 09:28:18

무신사가 운영하는 취향 셀렉트숍 29CM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9홀리데이'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29CM 이구갤러리 전시. [무신사 제공]

 

온라인에서는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29홀리데이 기획전을 연다.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파티 음식,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등을 추천할 예정이다.


기획전에서는 약 1600개 브랜드가 참여해 8만 개 이상의 아이템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락피쉬웨더웨어 △마론에디션 △마크모크 △유라고 등 인기 여성 패션과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레고트 △오덴세 △킨토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기획전 참여 고객에게는 12%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색 전시를 진행한다. 29CM는 '메리 실리 다이닝: 비 아워 게스트'를 주제로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구성수에서 연말 전시를 진행한다. 독특한 아트워크로 주목받는 홍지 작가와 협업한 전시를 선보인다. 붉은색 식탁 위에 펼쳐진 그림 문자로 만찬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이구성수에서는 겨울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 전시도 선보인다.


29CM 관계자는 "올 한해 29CM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증강 현실 기술을 적용해 성수동에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컨셉의 파사드를 준비했다"며 "29CM와 입점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에서 준비한 홀리데이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