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3일까지 직영 쇼핑몰 '남해몰' 입점업체 모집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2-07 09:20:05

경남 남해군은 2024년 남해몰 상반기 입점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남해몰 상반기 입점 신청자 모집 포스터 [남해군 제공]

 

신청 방법은 남해몰 게시판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첨부서류와 함께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유통지원과 통합마케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23일까지다. 신청 가능 품목은 군내에서 생산되는 농·축·임·수산물이나, 이를 사용한 가공상품도 가능하다. 

 

남해몰 입점업체는 남해몰 주문 건에 대한 배송비 지원, 소비자 쿠폰발행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남해몰 입점은 심도 있는 검증과 심의를 거쳐 승인이 결정된다. 먼저 담당부서가 서류검토 및 현장조사를 진행한다.

 

현재 남해몰에는 89개 업체, 300여개 제품이 등록돼 있다.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시금치, 마늘, 어간장, 흑마늘 가공품 등 다양한 특산물이 있다. 

 

특히, 지난 12월부터 현재까지 남해몰에서는 남해의 대표 농특산물인 보물초 출하를 홍보하며 많은 소비자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지원하고 있다.

 

조혜은 유통지원과장은 "관내의 경쟁력 있고, 특색 있는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이들 업체와 남해몰이 서로 상생하여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법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