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소식] 개그우먼 조수연 홍보대사 위촉-'아침밥 먹기' 캠페인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9-11 15:28:50

경남 진주문화관광재단은 10일 시청에서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진주 출신 인기 개그우먼 '조수연'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조규일 시장이 개그우먼 조수연에 문화관광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진주시 제공]

 

조수연은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현재'개그콘서트'와'불후의 명곡'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유튜버를 겸하고 있어 특히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개그맨이다.

 

조수연은 향후 1년간 진주시 홍보대사로서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와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진주시-농협 진주시지부, 쌀 소비 촉진 공동캠페인 


▲ 조규일 시장과 농협 임원들이 아침밥 먹기운동 캠페인을 하고 있다. [진주시 제공]

 

진주시와 농협 진주시지부는 10일 경상국립대에서 쌀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범국민 운동으로 추진 중인 우리쌀 소비촉진 행사와 함께 아침 밥먹기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홍보물품으로 준비된 '참햇쌀 진주드림 영호진미'는 2024년 경남 쌀 우수브랜드 최우수상 수상으로 총 7회 선정된 우수한 품질의 쌀이다.

 

올해부터 진주시는 아침식사 결식률이 높은 대학생들에게 쌀을 활용한 양질의 아침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에서 국비·도비 포함 식사료의 80%에 해당되는 4000원을 지원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