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펀치이엔티 "예정화·마동석 결혼 계획, 확정 아니다" [전문]

김현민

| 2019-05-24 09:15:21

소속사, 23일 보도된 마동석 결혼 계획 기사 관련 해명

배우 마동석(48)과 예정화(31) 소속사가 두 사람의 결혼 계획 보도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 24일 마동석(왼쪽)과 예정화 소속사 빅펀치이엔티가 전날 보도된 마동석의 결혼 계획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마동석·예정화 인스타그램]


24일 오전 마동석, 예정화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공식입장문을 내고 "마동석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전날 복수의 매체는 전날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공식 초청영화 '악인전' 오찬 자리에서 "내년에 장가 갈 계획"이라며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함께 운동을 하며 친분을 쌓았다는 마동석과 예정화는 17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6년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다음은 빅펀치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