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마천면서 진병영 군수 소통 간담회-경남은행 쿨매트 기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7-25 09:36:06
경남 진병영 함양군수는 24일 마천면을 찾아 마을 이장들과 '찾아가는 소통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진병영 군수는 마을 주민들의 손과 발이 되고 있는 마천면 이장들을 다독이고, 각종 건의 사항에 답변하며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농촌개발사업 및 도시재생사업 등 주요 역점사업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 주민 및 귀농인의 농가소득 창출을 위한 보조사업 등을 설명하며 농업 활성화를 위한 이장과 면민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진 군수는 "마을의 리더로서 자신을 희생하여 각종 현안을 챙기며 마을 주민을 돌보는 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민선 8기 후반기도 군민의 행복을 위해 군정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BNK경남은행, 함양군에 쿨매트 100장 기탁
24일, BNK경남은행 함양지점 김민수 지점장은 함양군청을 방문해 불우이웃 돕기용 쿨매트 100장을 기탁했다.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매년 명절 나눔, 여름 겨울 지원사업 등 꾸준하게 기탁하고 이어가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재문 서부영업본부장은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 시원한 쿨매트가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쿨매트는 각 읍·면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