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삼천포대교 별빛포차 개장-시청 여자농구단 2연패 도전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07-26 09:08:18

경남 사천시 삼천포의 밤바다 낭만이 깃든 '삼천포대교 별빛포차'가 오는 27일 개장한다.

 

▲ 삼천포대교 별빛포차 [사천시 제공]

 

27일 오후 5시 개장식을 앞둔 '삼천포대교 별빛포차'는 사천대로 35(삼천포대교공원)에 자리잡고 있다. 삼천포 대교공원 해상무대 앞으로 총 5동의 컨테이너형 포차로 설치됐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다. 매월 첫째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이고 우천이나 강풍 등 기상악화 및 지역 축제나 행사 등으로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

 

보건위생과 식품안전팀은 24일 운영자를 위해 식품영업자 준수사항 등 식품 위생 교육을 실시했다. 

 

사천시청 여자농구단, 26일 개막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 대회 출전


▲ 사천시청 여자농구단 연습장 모습 [사천시 제공]


사천시청 여자농구단이 26일부터 11일간 전남 영광군에서 개최되는 제79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 대회에 출전한다.

 

지난해 열린 제78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사천시청 여자농구단은 이번 대회에서 2연패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겨냥, 두 차례의 전지훈련을 통해 전력을 다듬었다.

 

이번 대회에서 사천시청 여자농구단은 전남농구협회, 서대문구청, 김천시청 농구단과 치열한 승부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김승환 감독은 "전지훈련을 통해 팀의 결속력과 경기력이 크게 향상됐다. 이번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