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이혼 이슈에 탈모 사진 재조명…사진 공개 시기는?

김현민

| 2019-07-01 09:32:10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근황 사진 공개 후 주목받기도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배우 송중기(34)가 탈모 사진으로 재차 주목받았다.


▲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중기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누리꾼 사이에서 송중기의 탈모를 의심하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캡처]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고 알린 지난 달 27일 뉴시스에 따르면 연예계 관계자는 '아스달 연대기' 촬영 당시 두 사람의 부부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기도 했다고 말했다.


관계자 A 씨는 "송중기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때문에 힘들어했고 탈모도 심하게 왔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송중기의 탈모를 의심하게 하는 사진이 최근 다시 조명받고 있다.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근황 사진에서 송중기는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에 면도를 하지 않은 수더분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누리꾼 사이에서 탈모를 의심하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해당 사진이 송중기 송혜교 부부 관련 이슈로 재조명받고 있다. 송중기의 이혼 발표 후 이들 부부를 둘러싼 루머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탈모 의혹까지 다시 불거진 것이다.


지난 달 27일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고 송혜교 소속사 역시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