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강예빈X송종국 딸 송지아 등 근황 공개 눈길

김현민

| 2019-07-26 08:55:48

박연수, 딸 송지아 JYP 계약 제안 받은 사연 공개
강예빈, 악성 댓글 때문에 대인기피증 왔다고 고백

'해피투게더4'에서 강예빈,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가 근황을 공개했다.

▲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는 박연수와 그의 딸 송지아, 강예빈, 정주리,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연수와 그의 딸 송지아, 코미디언 정주리, 이국주, 방송인 강예빈이 출연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이날 주목받은 건 박연수와 송종국의 딸 송지아의 출연이었다. 박연수는 최근 화제가 된 송지아의 수지 닮은꼴 사진에 관해 "보정도 안 한 사진인데 화제가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안을 받은 사실도 말했다. 아직 송지아의 진로를 정하고 싶지 않아 거절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송지아는 빼어난 춤 실력을 선보였고 출연진은 "연예인 시켜야겠다"며 감탄했다.

송지아는 "요즘은 골프에 취미가 생겼다"며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골프를 시작한 지 10개월 만에 89타에 최고 비거리 200m까지 나왔다고 전했다. 송지아는 골프뿐만 아니라 달리기, 축구 등 다른 운동에도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이날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세 명을 상대로 축구공을 지키는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전 남편인 송종국과 친구처럼 지낸다는 박연수는 연애 이야기도 스스럼없이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혼을 해도 사랑을 안 할 필요는 없다. 죄지은 것이 아니니 열린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용기 있게 고백했다. 송지아 역시 "요즘은 네 가족이 같이 밥도 먹는다"며 "엄마가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지금이 행복하고 좋다"고 말했다.

강예빈은 악플 때문에 대인기피증이 왔다고 고백했다. 자신의 사인을 눈앞에서 찢은 안티팬부터 집에까지 찾아온 스토커의 이야기까지 그의 사연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연극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나며 치유 중이라는 강예빈은 또 다른 근황으로 관상 공부를 꼽았다. 이어 그가 현장에서 직접 봐준 4MC의 관상풀이는 높은 정확도를 보였다.

더불어 아들 셋의 어머니가 돼서 돌아온 정주리의 육아 이야기와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이국주의 비화도 눈길을 끌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