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레저·관광 플랫폼 해피멤버스와 경상도 여행 할인 진행
정현환
dondevoy@kpinews.kr | 2024-01-16 08:46:45
쏘카가 해피멤버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오는 2월 말까지 경상권 관광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쏘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해피멤버스는 기업과 호텔을 대상으로 레저·관광 티켓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으로 쏘카는 이용자들에게 해피멤버스와 제휴된 부산과 경주, 대구 등 경상권 주요 여행지의 레저 및 관광 상품 30여 종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지역별 대표 상품으로는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부산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부산 클럽디오아시스 스파 △경주 루지월드 △대구 스파크랜드 △대구 이월드 등이 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쏘카존은 쏘카 앱에서 '제휴혜택존'이라는 별도의 태그가 표기된다. 또 각 쏘카존의 차량 리스트에서 해피멤버스 배너로 쏘카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쏘카는 해피멤버스와 제휴된 230여 개 기업 임직원과 호텔 투숙객에게도 쏘카 대여료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피멤버스가 운영하는 B2B 전용몰에서 레저·관광·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이 함께 지급된다.
그러면서 부산을 포함한 경남권 전체와 울산, 경주 지역 내 쏘카존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최소 6시간부터 30시간까지 대여 시에 적용할 수 있다.
박명수 해피멤버스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협업으로 기업 및 호텔 B2B 제휴몰의 서비스를 다각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프로모션으로 쏘카 이용 고객과 B2B 전용몰 고객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근우 쏘카 경남권역사업팀장은 "쏘카의 이동 서비스 외에도 지역 내 즐길거리를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쏘카와 함께하는 모든 여정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