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빅 콘서트' 전체 출연진 공개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4-04-04 08:31:27
1·2세대 레전드 아이돌부터 5세대 보이그룹까지 2024 BOF 총출동
부산시는 오는 6월 열리는 '제8회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빅 콘서트 전체 출연진을 4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싸인(n.SSign)' 등이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BOF는 부산의 다양한 K-컬쳐와 K-팝 콘텐츠가 결합한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 콘서트로, 부산시 주최 부산관광공사 주관으로 마련된다.
부산시는 매년 10월 개최했으나, 올해부터 6월로 개최 시기를 변경했다. 부산지역 대형 축제가 하반기에 집중돼 BOF 관람객이 항공권과 숙소를 예매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점을 고려한 조치다.
'2024 BOF'는 오는 6월 8~9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8일은 세계적(글로벌) 팬심을 보유한 K-팝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BOF 빅 콘서트'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9일은 부산시민이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화명생태공원에서 개최한다.
'BOF 빅콘서트'에는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싸인(n.SSign) 등 한류를 이끄는 K-팝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심재민 시 문화체육국장은 "BOF 콘서트는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며, "올해 처음으로 6월에 개최하면서 더욱 특별한 음악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공식 티켓 1차 예매는 예스(YES)24에서 오는 19일 예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BOF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