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FM' 천재 이승국 "이름 검색하면 내 얼굴 나와"
김현민
| 2019-05-10 08:17:22
유튜버 이승국, 포털사이트에 프로필 등록
▲ 10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유튜버 천재 이승국(오른쪽)이 출연해 얘기 나누고 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파워FM'에서 영화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이 등록됐다고 자랑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파워FM')의 '지니어스피셜' 코너에는 천재 이승국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영철이 이름에 관해 질문하자 이승국은 자신의 이름을 두고 "저는 부모님이 지어줬다. '이을 승'이다. 행복한 나라를 이어가라는 의미다"고 설명했다.
김영철은 "제가 또 왜 이름을 얘기했냐면 어제 이승국 SNS에 올린 글 때문이다"며 "요즘 제가 승국 씨 SNS를 가끔 보는 게 낙이다. 여러분 이승국을 검색해봐라. 본인의 오피셜 사진이 포털사이트에 떴다"고 전했다.
이승국은 "몇 주 동안 많은 분들이 검색어 순위에 올려주셨는데 그동안 결과가 없었다. 이제는 검색하면 제 얼굴이 나올 거다"고 밝혔다.
김영철은 "'천재 이승국'을 검색하면 안 나오고 그냥 '이승국'을 검색하면 금융인 한 분이 먼저 메인에 뜨는데 다섯 번째 칸에 있다"고 이승국 프로필을 찾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어 이승국은 "제일 마지막 이승국에 (제가) 있다. 굉장히 잘 나와서 못 알아볼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