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유빈, 김소희와 열애설에 "지금은 정리"
김현민
| 2019-09-05 08:50:55
'라디오스타' 송유빈, 김소희와 찍은 사진 관해 직접 해명
▲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송유빈이 열애설에 관해 해명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송유빈이 열애설에 관해 해명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가수 송유빈이 '라디오스타'에서 가수 김소희와의 열애설에 관해 직접 입장을 전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나의 노래는' 특집으로 꾸며져 백지영, 송유빈, 선미, 이석훈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라디오스타' 출연이 목표였다는 송유빈에게 MC 윤종신은 "출연 결정 이후에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고"라는 질문을 건넸다.
대본에 적힌 질문을 읽은 윤종신을 두고 MC 김구라는 "이 형(윤종신, 김국진)은 (화제가 된 이유를) 모른다"고 설명했다. 최근 송유빈은 김소희와의 스킨십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송유빈은 열애설에 관해 "(김소희와) 만났고 지금은 정리를 하고"라며 해명했다. 이를 듣던 백지영은 "근데 누군가 안 좋은 의도로 유출을 한 거다. 그 친구(김소희)도 유빈이도 저랑 같은 회사 소속 가수였고 유빈이한테는 좋은 누나였다"고 거들었다.
윤종신은 휴대전화를 꺼내들어 인터넷에서 송유빈에 관해 검색했고 "아 김국헌이란 친구랑 (열애설이) 난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MC 안영미는 "이러면 좀 더 복잡해지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송유빈은 "(김국헌과) 같은 팀이다. 전혀 그런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