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대행진' 안현모 "실검 1위 감사, 기사까지 나와서 말조심"

김현민

| 2019-10-04 08:41:56

'박은영의 FM대행진' 대리 DJ 안현모,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FM대행진'에서 통역사 안현모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소감을 밝혔다.


▲ 4일 방송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 통역사 안현모가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 캡처]


4일 아침 방송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는 신혼여행을 떠난 DJ 박은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안현모가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 중에 안현모는 "많은 분들이 사연을 보내줘서 저도 알게 됐는데 지금 녹색창에서 제가 실검 1위를 달리고 있다"며 "'박은영의 FM대행진'의 파워가 이렇게 대단하고 청취자 여러분들이 이렇게 대단하다는 걸 느껴서 살짝 얼어붙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사까지 나왔다고 해서 말조심해야 하는 것 아닌가 (생각한다)"라며 "기사 나오고 이러면 제가 말을 조심해서 재미가 없어지는데. 굉장히 긴장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현모는 청취자의 문자 메시지를 소개하며 "안현모 씨 정말 잘한다. 들으면서 감탄하고 있다. 그래서 안현모 씨 녹색창에 검색까지 해봤다"고 읽고 "이런 분들이 계시니까 제가 1위를 하고 있는 거지 않냐.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