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FM' 영화 유튜버 이승국 "에릭남이 날 위해 노래"

김현민

| 2019-05-17 07:58:57

'파워FM'에서 영화 유튜버 이승국이 가수 에릭남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영화 유튜버 이승국(오른쪽)이 출연해 발언하고 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1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파워FM')의 '지니어스피셜' 코너에는 유튜브 채널 '천재 이승국'을 운영하고 있는 이승국이 출연해 영화에 관한 얘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영철은 "지난 월요일에 에릭남 씨 나온 방송 들었냐"며 "그때 (이승국이) 직접 사연을 남겨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승국은 "(에릭남이) 이쪽 영화 인터뷰도 잘하기로 유명하지 않냐"며 "에릭남 님 나온다고 해서 댓글을 남겼는데 밤샘 작업을 앞두고 현실 회피할 때 들으면 좋은 음악이 뭔지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노래를 직접 불러줄 줄은 몰랐다. 잘들었다"고 전했다.


김영철은 "그날은 여성 팬들뿐만 아니라 남성 팬들도 '형이 널 좋아한다'고 문자를 남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승국 씨가 에릭남보다 더 어릴 거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승국은 "저 1986년생이다"며 "저보다 형님이냐"고 물었다. 김영철은 "아니다"며 "1988년생이다"고 답하며 머쓱하게 웃어보였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