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기쁨' OST 부른 최진혁, 어떤 내용 담은 곡인가?
박주연
| 2018-10-19 01:27:23
'마성의 기쁨' OST로 남다른 가창력을 뽐낸 배우 최진혁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부른 OST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한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9회에서는 주인공 공마성 역을 맡은 최진혁이 부른 OST '잊으려던 사랑'이 공개됐다.
'마성의 기쁨' OST '잊으려던 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은 헤어진 연인을 문득 떠올리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최진혁의 남성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를 통해 이별의 감정이 잘 드러난다.
특히 극 중 주기쁨(송하윤 분)을 향한 공마성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제작사 골든썸 측은 "OST는 드라마와 잘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 곡은 공마성을 연기하는 최진혁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 그가 직접 부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최진혁은 이미 여러 출연작에서 OST에 참여한 바 있다. 2013년 출연했던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인 '돌아보지마'와 드라마 '응급남녀'의 주제곡이었던 '꽃향기'를 직접 불렀다. 또한 여성 시청자들을 '구월령 앓이'에 빠뜨렸던 드라마 '구가의 서'의 OST인 '잘 있나요'는 음원 공개 당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기도 했다.
KPI뉴스 / 박주연 기자 pj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